보고, 맛보고

소소한 일상🚶‍♂️🚶‍♀️☕️🧁🍰🍞🥐🥖🍮 파리바게트 '카페아다지오'

폭스플라워 2022. 3. 11. 01:28
728x90
반응형

귀찮니즘에 움직이기도 싫고...해서
돌아다니지도 않고 방콕만 하다보니 제 머리도 엉망이고~
울 오빠님도 이발할때가 됐다고 꽁시랑꽁시랑 하시고
바람도 쐴겸 나가보자고 애교까지😅
해서 기분전환도 할겸 미용실 예약 하고 나갔답니다.

저는 뿌리염색 하고,
울오빠님은 이발하더니 인물이 환해져서
새신랑 되시고ㅎㅎ
기분이 좋았는지 걸어오는 내내 두런두런
수다도 떨어주시고
집 근처 다와서 갑자기 빵이 먹구 싶다고
파리바게트로 제 손을 잡아 끄네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들이 아기자기 올라간 미니 케잌.
봄 이라서 딸기 케잌이랑 예쁜게 많네요.
(빨갛고 이쁜 딸기케잌은 손님이 있어서 사진도
못 찍었어요ㅠㅠ)

제 기분 좋아지라구 딸기케잌 큰거 사주겠다고...

미니 딸기🍓요거트 케잌 하나 고르고~~
오빠님 좋아하는 밤식빵 하나.
카스테라 잔뜩 묻힌 꽈배기 하나.

따듯한 커피 한 잔~~~
커피맛은 그럭저럭이였지만 향은 좋았어요.
소보루 올려진 밤식빵엔 밤도 많이 들었고
딸기요거트는 부드럽고 상큼.

밝고 환한 깔끔한 인테리어.

근사한 커피숍은 아니였지만
이렇게 하는 데이뚜도 간만이라 좋았어요~~

어느덧 따듯한 봄이네요.
주말엔 바다 보러 다녀와야겠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