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돈까스 배달 시켰어요~

폭스플라워 2022. 3. 7. 00:28
728x90
반응형

움직이기는 싫은데 돈까스는 먹구 싶고
그래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봤어요~~

어디가 좋을지 리뷰도 꼼꼼히 보고
'느티나무 수제 돈까스' 로 결정했답니다.
할인쿠폰까지~~~ㅎㅎㅎ

푸짐하지요~~^^
스프만 있었으면 직접가서 먹는거랑 크게 다를건
없네요 빵도 같이 오고요.

옛날돈까스
등심돈까스
등심돈까스셋트 미니우동

'느티나무 수제 돈까스' 집 리뷰에서 봤던것처럼
양도 푸짐한게 맛도 좋더라구요.
배달시키면서도 식어서 느끼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서 따듯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우동도 따근하고 면발도 쫄깃하고요 ㅎㅎ
옛날 돈까스보다 역시 등심돈까스가
고기가 더 두툼해서인지
바싹한 식감까지 좋았어요.

요즘 배달음식들이 날로날로 좋아지네요.
오늘도 성공~!
오랜만에 돈까스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