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26일.문화의날📽 . '해적☠⚔-도깨비👹깃발' 보구 왔어용🎬

폭스플라워 2022. 1. 27. 23:47
728x90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CGV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의날이에요.

이쁜 언니 그리고 멋진 동생들과
영화 모임이 있어서
용산 아이파크몰CGV로 출동 했어요.



한효주,강하늘, 권상우, 이광수등의 많은 배우 출연.
제작비만 235억.
어드벤쳐 장르의 스펙타클한 모험과
신비로운 장면들, 진기한 볼거리에
코믹액션의 다양한 재미들로
2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도 모를 만큼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재밌었어요.

영화:해적-도깨비 깃발 포스터

강하늘의 연기를 보는데
전 왜 '동백꽃 필 무렵' 의 용식이가
자꾸만 생각나는지...
"환장해유~" ㅎㅎㅎ
저 대사를 곧 할것만 같아서 혼자 피식
웃기도 했어요.

자칭 고려의 제일검 '우무치' 역. 강하늘
능청스런 연기와 액션도 좋았고

영화:해적-도깨비 깃발 스틸 컷

미래의 해적왕이 되고픈 '막이'역.
이광수의 코믹연기로 또 한번 웃고

영화:해적-도깨비 깃발 스틸컷

영화:해적-도깨비깃발 스틸 컷
영화:해적- 도깨비 깃발 스틸 컷

여자인 제가 봐도 넘 이쁜 한효주
충성스런 부하들을 거느리고 있는
'해랑'으로 해적 단주 역.
역할도 액션 연기도 좋았는데
난 또 헤어스퇄에 꽂혀서는 보는 동안
한 번 해볼까 고민하고 ㅎㅎㅎ
영화보랴 고민하랴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몰랐던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

숨겨진 거대한 보물을 둘러싸고 해적단과
대적하는 인물로 탐라의 왕을 꿈꾸는 '부흥수' 역.
권상우가 악역을 맡았어요.
이 또한 보는내내 특유의 권상우 발음이
나오는건 아닌쥐 제가 다 긴장이 되었다는 ㅎㅎㅎ
연습을 엄청 했나봅니다.
그 또한 쓸데없는 괜한 걱정이였다는🤣

영화:해적-도깨비 깃발 스틸 컷
영화:해적-도깨비 깃발 스틸 컷
영화:도깨비깃발 스틸 컷
영화:해적-도깨비깃발 스틸 컷

큰 파도와 싸우는 해적선의 모습이 나오는데 스케일이 커서 긴장감 가득하게 했던 CG(역시 대형스크린으로 보기 잘 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등장 배우들과 장면장면 세트등
그리고 해적선 제작까지~~
진짜 볼거리가 많았던거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짜릿한 어드벤쳐 블록버스터 판타지~
코믹 액션 영화 보시면서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