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포항] 우동계의 신세계~ '박신우 제면소' 다녀왔어요.

폭스플라워 2022. 5. 28. 01:45
728x90
반응형

얼마만에 동해바다 일까요...
역시 검푸른 바다는 제게 안식을 주네요.

늘 그렇듯
7번국도를 달렸고~~
마지막 종착지는 포항입니다.

지난밤에 찐하게 달렸으니
시원하게 속풀러가야겠죠.
오늘 간곳은 바로바로!!

'박신우 제면소' 입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된 곳이에요.
11시 오픈인데 30분 늦게 도착해서
당연하게도 웨이팅을 ㅎㅎㅎ
이곳은 하루에 똭 50인분만 한정 판매하는곳으로
기본적으로도 늘 웨이팅이 있는곳이지요.

그럼 잠시 웨이팅 하며
기다리는동안 메뉴판 보고 가겠습니다.

주문은 키오스로...
직접 반죽하는 모습도 볼수 있어요.

30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이곳저곳을
살펴봅니다.

붓가케(간장비빔우동)
야채튀김
가케(박가우동)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네요.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그동안 먹어봤던 간장비빔우동과 국물우동과는
전혀 다른 맛의 우동이에요.
이런맛이 있다니...
우동의 신세계네요.

붓가케는 쯔유를 좀 더 넣고 먹다가 와사비를
넣어 맛의 변화를 주었어요.
'이건모지?'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그동안 먹어보지 못한 은은한 간장의 감칠맛?
말로는 설명하기가....🤔
면은 수제면이라 쫄깃한 식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가케(박가우동)
또한 우리가 그동안 먹던 우동과는 완전히
다른차원의 맛이였어요.
야채튀김은 꼭 시켜서 같이 먹어야 해요~강추강추!
야채튀김이 들어간 순간
또 다른맛의 우동의 세계로 이끌어줍니다ㅎㅎㅎ

오랜간만에 정말 맛있는 요리를 먹은 느낌입니다.

웨이팅만 아님 매일도 갈 수있을 곳이에요.
역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할 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