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포항]에 상륙한~~왓 더 버거🍔

폭스플라워 2022. 6. 10. 03:16
728x90
반응형


양산 트럭 버거로 시작해서
체인점까지~~

정말 대단해요~~


그렇다면 맛이 궁금하니까 먹어봐야겠지요.
또 맛이 궁금한, 이런건 못 참는 저니까요 ㅎㅎㅎ

마침 조카녀석의 생일이라니...
하늘이 또 이런 먹방의 핑계를 내려주시네요🤣

배달앱으로 모든 메뉴.
각각의 버거를 한개씩 모두 다 포장 주문
(오지치즈 감자튀김 변경-세트주문 2개 포함)을 하고
시간 맞춰 픽업하러 고고 해봅니다.

집에서 10분거리로 픽업하기 똭 좋은 거리네유~

죽도파출소 사거리 다이소 옆에 있어요~
메뉴판 (지점마다 다른)
주문 키오스크
소스류 그리고 휴지
매장내 모습
오지 치즈 감자튀김
지못미버거 와 왓더버거의 시그니쳐 햄버거

다른 버거들 사진은 미쳐 찍지 못했어요ㅠㅠ

생일 맞은 조카녀석~~
케잌에 불켜고 컷팅식까지 한 후에
각각 하나씩만 주문한 햄버거 반씩 잘라서
모두의 맛을 보려구 했는데...
생각처럼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건 맛도 보지 못했어요.

일단 제가 맛 본것 중에는
와사비 맛이 잘 어울렸던 직화 통 새우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
지.못.미는 도톰한 스크램블이 따듯할때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구요.

포장해 와서 생파 준비하느라
기다리다보니 조리시간이 좀 지난탓으로...
그래서인지 막 '맛있어'인지는 자...알ㅎㅎㅎ

기회가 되서 다시 먹게 된다면
다음번엔 매장에서 바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