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인천 서구) 왕갈비탕 먹으러 가즈아 ~🚗🍖🥣

폭스플라워 2022. 1. 10. 10:05
728x90
반응형

뜨근한 국물에 엄청 큰 갈비가 쏘옥
왕갈비탕 찾아왔답니다.
이곳은 저희가 갈비탕이 생각날때면 일부러
찾아와서 먹고 갈 정도로 애정하는 집 중 한 곳이지요.

울오빠님이 맛있다고 꼭 먹여주고
싶은곳이라고 해서 처음 왔을땐
22번버스 종점 옆 외진곳에 있어서
별 기대를 안했었어요~
그런데
손님들이 제법 많더라구요.
근처에 원창동 공단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것도 맛있는데 단연코
갈비탕이 쵝오라고 그래서인지 갈비탕
드시는 분들이 많았었어요.

  김생곤의 육해공

검색은
👇
김생곤의 한우생각
☎️ 032-565-8444

김생곤의한우생각
인천 서구 원창로64번길 16-8
http://naver.me/GiiBj6NS

김생곤의한우생각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6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

입구가 대박 넓지용😲
1층 식당이랑 2층 스크린골프장
두곳 모두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는곳이에요.
골프가방이 통통하니 길잖아요 그래서
이용하기 편하도록 넓게 만들어 놓은듯요😆

일요일은 휴무~~!!! 쉬어요😄

레드카펫?
빨간 카펫을 밟고 우아하게 입장해볼게요ㅎㅎ


QR체크인 아닙니다.
열화상카메라 라고 써 있는거 보이시죠
어떤분 안보고 QR 체크를 하시더이다ㅋㅋㅋ

QR은 요기서
아니면 안심콜로 전화해서 방문확인하기
요즘 어딜가나 필수입니다.

요 안내푯말 있는곳은 왠지 모르게
안심이 된답니다.🤗

매장 들어오면 수족관에 있는
낙지와 전복님들이 우릴 반겨줍니다.

토요일. 2시가 넘은 시간이에요
주말에도 손님이 많았던곳인데~
여기도 코로나 영향을 받는거겠져
한산하더라구요. 에휴 ㅠㅠ
언제쯤 끝날까요 끝나기는하련지...
참 답답하고 막막해지네요

이렇게 큰 매장이 너무 한가해서
쉬어야하는 시간인데
우리땜에 못 쉬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니까요

주방

뜨거운 물 가지러 정수기가 있는
주방쪽으로 가봤는데요
주방도 크고 깨끗했어요~굿👍

육.해.공 이름이 맞춰 적어놓은 메뉴들👍

몇달전까지만 해두 12천원이였는데...
가격!인상! 😲 것두 3천원이나 오르다니
왠지 비싸다는 느낌이 순간 확!들었지만
현실 타협 너무 맛있엉😭

기본반찬...
오늘은 반찬 한가지가 빠진듯요
늘 4가지였거든요
제가 젤 좋아하는 숙주나물등등
손님이 많아 다 소진된건가?
아님 잊어버린거?
물어보지도 못하고...
또 혼자 열심히 생각만 했어용 ㅋㅋ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왕갈비탕이 빨간 카펫 위를 사뿐히
걸어 제게 왔답니다ㅋ
비쥬얼 대박이지유~👍

큰 갈비 잘라서
편히 먹으라고 집게랑 가위
챙겨주는 센쑤까지~ 쵝오

왕갈비 맞죠? 진짜 커요
살고기 도 많이 붙어있구요.
부드럽게 쏙 잘 빠진답니다.
고기 잘라 뚝배기에도 넣어주고
갈비는 뜯는맛이라 했으니
뜯어줘야죠

깨끗하게 갈비대 발굴 클리어하고
야무지게 한 숟가락 크게 떠서 김치 올려
오늘도 배불배불 하게 먹었답니다.
실패없는곳,늘 만족하는 곳이에요

믹스 커피 좋아하시는
어머님,아버님들 한 잔씩 드시지요
싸비쓰여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는데~
요런 가그린까지 준비해 놓으신
사장님 센쑤~ 진짜 짱!이더라구용

배가 부르니 기분도 좋고
날씨도 좋았고
청라로 아래뱃길로 드라이브 한번 가야쥬

스벅스 들려 맛난 커피도
테크아웃 두 손 받아 들고

돌고 돌아서
올림픽대로 타고 서울까지 ㅎㅎㅎ

발길따라 기분따라 예정에도
없던 광화문도 보고
차 구경 사람구경 하며
알차게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