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포항)구석구석 다 가볼거야~🚗🚲 1편

폭스플라워 2021. 12. 30. 15:29
728x90
반응형

포항~~^^
작년부터 제가 사랑에 빠진 곳이죠.
그래서 한 두달에 한번은 꼭 오는 곳이랍니다.
늘 그랬듯이 이번에도 구석구석 이곳저곳 찾아 다녀보렵니다.

오면 제일 먼저 들리는 곳이 있어요~
바로 이곳 '죽도시장' 입니다.
수요 미식회에 나온 소머리 수육집도 있고
특수부위 맛있는 고깃집.회센타도 있지만...
젤루 사랑하는 소확행을 제대로 만끽하게 하는 국민간식 '호떡' 을 먹어줘야 하거든요.
이곳 호떡은 여행중 집에 올라오는 날까지
매일 하루 한번씩 꼭 들려 먹는곳이랍니다.
집으로 갈때는 포장도 해가는 제 사랑 호떡을
먹으러 왔어요.


죽도시장 메인 입구정문쪽 (개풍약국) 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일거에요~^^
"이상한 아빠호떡"

씨앗호떡, 치즈호떡 둘 다 맛있는데...
오늘은 씨앗으로 결정했어요.
하나들고 이제 운하로 향해보겠습니다.


운하가 포항 죽도시장 위판장과 붙어 있어서
맛있는 대게도 물고기도(회감용) 구경했어요.
포항 죽도시장~
엄청 유명한 곳이랍니다.

운하가는길.에서 바라본 죽도시장 대게.회거리

둘레길 걷듯 운하 거리를 걸어봅니다.
날이 따듯해서 걷다보니 땀이 나네요.

http://naver.me/xUSGShnD

포항운하 : 네이버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어디가나 요즘 흔히 볼 수있는 요런 안내 펫말도
중간중간 있더라구요
제가 걷는 동안에도 이쁜 강아지들과 산책하시는 분들을 꽤 많이 볼 수 있었으니까요

http://naver.me/5ncXMG1C

포항운하관 : 네이버

블로그리뷰 234

m.place.naver.com


포항 운하 관광 유람선 선착장도 있어요~
저흰 유람선은 패쑤 하고 운하관 라운지 안으로 고고요😊
포항의 옛거리를 볼 수 있는 사진전을 하고 있더라구요.
포항의 옛 모습들을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로나 이전이였다면 요기에 앉아서 운하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할 수 있었을텐데~~아쉽네요

한참을 서서 운하를 바라보다
다시 턴해서 죽도시장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고기 잡으로 가야지요ㅎㅎㅎ
.
.
.

편안한 오후 되세요~~~

Coming Soon...

다음편에 또 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