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인천 로데오거리. 이토타워 구월동맛집'엉클인더키친'

폭스플라워 2021. 12. 3. 03:02
728x90
반응형

인천 로데로거리 방황기 시작해볼게요ㅎㅎㅎ

직장인들이면 다들 그렇듯 회사랑 집만 반복하는 일상을 지내다 쉬는 하루를 이용해 오랜만에 외출에 나섰습니다.
아기자기 악세사리도 구경하고 백화점이며 아울렛도 들려보고... 알차게 방황을 해떠랍니다.

리모델링 마친 교보문고에서 퇴근시간 맞춰 합류할 오빠님을 기다리며 책도 보고요~^^
그렇게 오빠님과 서점 데이뚜 하다보니 배가 고파오더라구요. 마침 교보문고 2층에 식당이 몇군데 있기도 했고,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쌀국수랑 파인애플 볶음밥이 생각나서 바로 고고 ~~

그런데 세상에 이런일이~!
현재시간 7시 40분. 8시20분에 마감.
주문 대기시간 20분이라고... 괜찮겠냐고 ㅠㅠ

아쉬움을 달래며 고픈 배를 부여잡고
다음을 기약해야만 했습니다.🤤

옆옆집

'엉클인더키친'

자연스럽게 발길이 향하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메뉴에 끌렸어요~
알고보니 여기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더라구요~
송도에도 있다고 해요.

토마호크 카츠가  유명한 메뉴고~
한정수량 판매라고 하더라구요.

입구쪽에도 메뉴 안내가 되어 있어요.

조용히 혼밥하기 편하도록 되어 있는 테이블~~

36시간  육수를 끓인다니
우와~~정성이 대단하죠👍

베트남 쌀국수 집인데...
노란색 벽면의 인테리어가 인상깊네요.

테이블마다 컵, 소스, 소스그릇등이 놓여 있네요.

물이 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세컵이나 마셨답니다😜

메뉴판

드뎌 주문한 기본 쌀국수와 이치방 스테이크입니다.
푸짐하죠?

숙주위에 잘 구워진  고기를 올려 나오네요.
야채들도 아삭하니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러웠답니다.
겉바속촉 ㅎㅎㅎ

쌀국수 기본입니다.
일단 기본을 먹어봐야 한다고 오빠님이 그래서
매니아 스페셜쌀국수는 다음 기회로 ㅎㅎㅎ

우연찮게 들어간 집이 유명한 맛집이라니 어쩐지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더라니ㅋ
다음번에 가서 세트메뉴에 토마호크가츠
그리고 돈까스도 먹어봐야겠어요.

엉클인더키친 구월점
인천 남동구 예술로 138 이토타워 2층 208호
http://naver.me/FKsvSGV8

엉클인더키친 구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8 · 블로그리뷰 33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