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호미곶...

폭스플라워 2021. 11. 3. 00:53
728x90
반응형


어디라고 말 하지 않아도
누구나 다 아는 그곳~
포항 호미곶입니다.

호미곶의 상징 "상생의 손"

답답하고 머리가 무거울때 마다 찾아가는 곳.

7 번 국도를 따라 가다보면
파랗게 푸른 바다와
마닿은 파란 하늘을
보는것 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네요
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가 바다인지...
알수없는 파란물결~~

언제보아도
가슴이 뛰네요

해맞이 광장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포항 사람들만 안다는
맛집으로 고고 했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과 메뉴
밀면의 역사와 육수 비법

점심시간에 가서
대기번호 받고 한참을 기다린뒤에야 비로소
자리에 착석~

저희는 늘 먹던대로
물밀면과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개운 깔끔한 맛
약간의 칼깔함까지 굿이네요.
국물 한 모금  후  따듯한 만두를 한입ㅎㅎ
정말이지 행복한 맛입니다.

물밀면과 만두

너무 너무 맛있게 한 그릇 뚝딱 했답니다.

추워지면 쉬는곳...

갑자기 추워져버렸네요ㅠㅠ
이제 이 맛을 맛보려면
내년 봄까지 기다려야겠지요.

요즘 전 포항과 사랑에 빠진거 같아요


포항은 볼곳도 많고 맛집도 많아요
요즘 드라마 촬영도 많이 하더라구요.
푸른바다와 함께 1박2일 여행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