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맛보고

구월동. 인천예술회관. 길병원 맛집 '오후의 레시피'

폭스플라워 2021. 12. 1. 02:24
728x90
반응형

비도 오고 그래서 파스타 생각이 나서~~😄🤣

인천예술회관. 구월동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

'오후의 레시피' 입니다.


나름 입소문이 난 집으로 미리 메뉴까지
예약해야 하는곳이랍니다.
예약없이 무작정 방문시 웨이팅은 기본이고~
음식나오는 시간도 기본 30분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예약 손님 주문건 부터 해결하니 그런가봐요.
그래서 저희도 어제 퇴근 무렵 메뉴 예약까지 하고  기존 점심시간 보다 미리 나와 고고 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분위기가 있네요.
저만 그런건 아니죠🤣 기분탓일까요? ㅎㅎㅎ

오후의 레시피 배너 간판

배너간판 안내로 궁금했던 메뉴랑 가격도 해결~😃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테이블은 여섯개 정도이고 가게 안은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어요.

회사들이 주위에 많다보니 예약이 제법 많더라구요~~

오후의 레시피 메뉴판
트러플 크림 풍기 파스타

#트러플 크림 풍기 파스타~
4 종류의 버섯과 트러플 크림의 풍미가 더해진 크림 파스타에요~~
면발이 크림을 머금고 있는맛이랄까요 그런데두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함이 강했던 맛.
느끼한거 싫어해서 잘 먹지않는 제가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글을 쓰는 지금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알배추 샐러드~~
이게 모지 할정도로 처음 보는 비쥬얼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넘 맛있었어요.
강추!!입니다. 이건 꼭 먹어야 하는 메뉴에요.
건강하고 고소한 맛~^^ 배추에 대한 기본 인식을 깨버린 새로운 맛, 새로운 느낌의 요리였어요.
토핑으로 올린 구운 방울 토마토도 달콤 사르르
포크를 놓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새우,게, 오징어, 홍합등이 들어간 매콤한 맛의 토마토 파스타였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꼬기는 늘 옳지요~~

육즙 살아있고 미디움 레어로 굽기도 적당하니
그냥 먹어도, 흑당와인소스 찍어서 메쉬포테이토랑 먹어도 맛있네요~~
메쉬포테이토 그냥 먹어두 맛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랄까요 😍

오늘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조만간 또 갈거 같아요~~~ㅎㅎ

길병원에서도 가깝고
인천예술회관 2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도 걸을만한 거리입니다.

이용문의 : 032.434.5456
이용시간 : 11시~22시
브레이크 타임:15시~17시


오후의레시피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623번길 11 에스파스 101호
http://naver.me/5tj4wB4A

오후의레시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 · 블로그리뷰 4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